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예비초부터 예비중학까지 영어 완전학습 '두두잉글리시' 주목


입력 2020.05.13 13:00 수정 2020.05.12 13:0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와이즈캠프 ⓒ사진제공: 와이즈캠프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와이즈캠프가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등영어 학습 공백을 막기 위해 ‘두두잉글리시’ 내 신규 콘텐츠를 추가 런칭했다. 두두잉글리시는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와이즈캠프 내 프리미엄 영어 학습 콘텐츠다. 기존 파닉스와 챈트 외에 Action Words와 Parody Speaking을 새롭게 선보였다.


두두잉글리시 Action Words는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을 선택할 수 있어 각종 공인 영어 시험 대비는 물론 전 연령 학습이 가능하도록 초등 영어 검정교과서 및 교육부 지정 필수 영단어 900개, 강의 120개를 제공한다.


함께 오픈한 Parody Speaking은 초등 영어 검정교과서를 비교해 주요 표현 60개의 강의를 제공한다. 핵심 표현을 원어민 발음으로 정확히 이해하고, 롤플레이 방식을 통해 응용력까지 키울 수 있다. 직접 입으로 익히는 패턴 말하기 학습을 통해 주요 의사소통 표현을 완전히 익힐 수가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국내 스마트학습 교육업계 최초로 지난 가을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와 ‘말뼈사전’을 런칭해 복잡하고 어려운 개념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시각적 학습방법으로 화제되기도 했다.


특히 와이즈캠프는 온라인개학 사태에 따라 ‘온라인 개학 생활’ 서비스를 전격 지원하고 있다. 와이즈캠프 기기 내 실제 학교 온라인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 서비스 제공한다. 또한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교 수업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에도 충분하다.


업계 최초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념정리노트 개뼈노트, 초등 맞춤형 사전 말뼈사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파닉스부터 각종 공인 영어 시험 대비가 가능한 두두잉글리시와 수학교과서 370개의 개념 강의,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가 담긴 대유형판다 등 프리미엄 영어, 수학 심화학습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업계 유일 쌍방향 그룹 화상수업과 일대일 학교 진도에 맞춘 개인별 맞춤 시간표 및 담임선생님의 케어 제공을 통해 온라인 개학과 같은 특수상황에서도 학습 공백 없이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더불어 매월 오프라인 월간 학습지를 제공해 직접 손으로 문제를 풀 수 있는 ‘비주얼씽킹 와플’ 교재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등교개학을 앞두고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청 시 급수 한자책과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전원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