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IA생명, 베컴·토트넘과 일상 속 건강 증진 영상 공개


입력 2020.05.14 09:02 수정 2020.05.14 09:02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AIA생명이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핫스퍼의 협업으로 제작한 일상 속 건강 증진 영상을 공개했다.ⓒAIA생명 AIA생명이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핫스퍼의 협업으로 제작한 일상 속 건강 증진 영상을 공개했다.ⓒAIA생명

AIA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만연한 일상 속에서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영상을 1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AIA그룹의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레전드인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핫스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AIA생명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AIA생명의 브랜드 약속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 삶'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 제작됐다. 영상은 베컴이 토트넘의 훈련장과 경기장을 찾아 감독, 1군팀 선수를 비롯한 코칭스태프들과 함께 건강관리를 위한 평소 생활방식에 대해 토론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베컴은 다양한 클럽 관계자들과 함께 본인의 선수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통해 수면의 중요성에 대해서 특별히 강조한다. 영상 속에서 베컴은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와 함께 안정된 수면 패턴과 경기력 향상의 상관관계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이밖에 베컴은 1군 선수인 해리 윙크스와 자펫 탕강가와 함께 건강을 위한 식단의 중요성에 대해서 짚어보는 시간을 갖고, 조세 무리뉴 감독을 만나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해 논의하며 끊임없이 건강에 대해 이야기한다.


스튜어트 A. 스펜서 AIA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그 어느 때보다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베컴, 토트넘과 협업해 유익한 영상을 제작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작은 노력이 건강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깨닫길 바란다"고 전했다.


AIA 글로벌 홍보대사인 베컴은 "선수 시절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첨단 기술의 도움을 받곤 했지만, 건강을 지키기 위해 규칙적인 생활 패턴이나 충분한 수면과 같은 기본적인 원칙을 지키는 것이 너무나 중요하다는 사실은 아직까지 변함이 없다"며 "이런 유익한 내용을 공유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AIA의 노력에 동참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