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음악중심’ 뉴이스트, 아이유·오마이걸 제치고 1위…음방 4관왕


입력 2020.05.23 18:04 수정 2020.05.23 18:0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C ⓒMBC

그룹 뉴이스트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5월 넷째주는 뉴이스트 ‘아임 인 트러블’(‘I’m in Trouble), 아이유 ‘에잇’,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경합에서 트로피를 거머쥔 뉴이스트는 “너무 기쁘다. 소속사 식구들, 항상 뉴이스트 위해 힘 써 주시는 분들 감사하다. 러브(뉴이스트 팬덤명)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의 ‘아임 인 트러블’은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노래다. 이날 뉴이스트는 ‘음악중심’ 1위로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은 ‘넵넵’(Me Time) 컴백 무대를 꾸몄고, NCT127은 타이틀곡 ‘펀치’와 수록곡 ‘더 파이널 라운드’를, 온리원오브는 ‘엔젤’ ‘디자이너’로 컴백했다.


빅스 켄은 ‘10분이라도 더 보려고’, 러블리즈 류수정은 ‘자장가’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뉴이스트, NCT127, 유빈, 켄, 류수정, 온리원오브, 시크릿넘버, 공원소녀, 밴디트, H&D(한결,도현), 크래비티, 나띠, 파나틱스, 우아, 두리가 출연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