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서치 민간조사기업,탐정창업 교육 설명회 진행


입력 2020.05.29 16:27 수정 2020.06.03 14:47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더서치민간조사기업 최환욱대표가 무료 설명회에서 강의를 하는 모습 ⓒ더서치민간조사기업 최환욱대표가 무료 설명회에서 강의를 하는 모습

더서치 민간조사기업에서 6월6일부터 진행하는 탐정창업 실무교육을 진행하기에 앞서 설명회를 가졌다.


5월23일 세종대학교 집현관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1시까지 약3시간여 동안 탐정의 정의부터 실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설명이 이루어졌고 특히 실무 강의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했고 그 중에는 여성도 2명 참석했으며 더서치민간조사기업 대표가 직접 설명회를 주관했고 참석자들은 매우 진지하게 경청하는 모습을 보였다.


설명회의 핵심내용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하게 사진촬영과 차량이동에 대해서만 알고 있던 내용과는 다르게 한가지의 업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준비와 세부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했다.


설명회가 마치고 질의응답시간도 가졌는데 수많은 질문들이 쏟아져 나왔다. 첫 번째 질문은 교육 이수 후 창업이 가능한가? 라는 질문이었는데 가능하도록 교육내용이 창업에 맞춰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질문자는 여성이었는데 질문의 내용이 여성도 할 수 있는가 라는 질문에 물론 현장업무도 가능하다고 답변했으며 의뢰인 상담시 오히려 여성분이 더 안정적이고 유리하다고 답변했다.


이유는 전화로 문의 하시는 분들 중 상당수가 여성분들인데 남성이 상담을 하는 것 보다 여성이 상담해주는 것을 더 선호한다는 것을 현장에서 느꼈기 때문이라고 답변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조를 이루어 미션 수행을 준비 하는 모습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조를 이루어 미션 수행을 준비 하는 모습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질의응답이 이루어졌고 3명씩 조를 이루어 미션으로 주어진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도 연출했는데 예상보다 더 집중하면서 즐겁게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분위기였다.


본 교육 때에도 이와 같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교육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해진다. 설명회를 마치고 본 교육신청을 현장에서 바로 접수하는 수강생들도 있었다.


본 교육은 6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6주간 진행이 되며 오전 이론교육3시간 오후 실무교육5시간으로 이루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채널 ‘더서치tv’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