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핸드폰 원정대 아이폰SE2, 갤럭시S20 10만원대 휴대폰 성지 좌표 공유 인기


입력 2020.06.02 02:00 수정 2020.06.01 14:41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핸드폰 원정대 ⓒ사진제공= 핸드폰 원정대


잠잠하던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태원 클럽의 여파로 다시금 소비시장의 침체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잠시 상승선이었던 소비문화가 스마트폰 경제 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동통신사에서는 갤럭시S10 5G의 대란에 이어 갤럭시 S20의 대란까지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데 성공하였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로 다시금 위기를 맞게 되었다. 저가형 모델들의 출시와 갤럭시노트9의 재출시로 인해서 스마트폰 시장의 판매량 향상을 위해 방안을 내놓은 것이다. 이런 방안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소비문화가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것이다.


최근 국내 보급형 단말기의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폰SE2 는 가격경쟁은 물론 성능까지 갖추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삼성 역시 불이 붙은 스마트폰 시장에 꺼지지 않도록 보급형 라인의 다양한 스마트폰을 출시하였으며 상반기 출시된 갤럭시S20 역시 할인폭을 넓히며 판매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불이 붙었을 때에 구매를 한다면 최소10만원부터 많게는 50만원까지 휴대폰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네이버 카페 핸드폰원정대에서는 어려운 시장가운데에 출시되고 있는 신제품들 그리고 기존 출시된 제품들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갤럭시S20 시리즈는 10만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인기가 많은 아이폰SE2 역시 10만원대에 판매를 하며 이동통신사와 발 맞추어 판매량 회복에 힘쓰고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려고는 익숙치 않는 초보자들에게는 휴대폰 성지, 휴대폰 시세표 보는법, 등을 공유하며 초보자라도 남녀노소 휴대폰을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공유하고 있다. 추가로 6월에는 LG벨벳 그리고 LG V50 시리즈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10 역시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카페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핸드폰원정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