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홈에스테틱 브랜드 루데아의 나요(NAYO), 체계적인 헤어 관리를 위한 신제품 출시


입력 2020.06.05 11:12 수정 2020.06.05 11:12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나요(NAYO), ⓒ사진제공= 나요(NAYO),

㈜루데아의 나요(NAYO)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파클링 리프레쉬 롤온’ 과 간편하게 뿌려 모발에 영양 공급이 가능한 ‘스파클링 비타 컨디셔너’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파클링 리프레쉬 롤온’ 은 천연 아로마 테라피 롤온으로 리프레쉬가 필요한 상황에 헤어라인, 관자놀이, 두피 또는 맥박이 뛰는 곳에 가볍게 롤링하여 사용하면 된다.


고농축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사용 즉시 시원한 청량감을 주며, 라벤더 오일·유칼립투스잎 오일·로즈마리잎 오일 등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긴장감 및 스트레스 완화와 정수리 냄새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파클링 비타 컨디셔너’ 는 힘없는 모발의 볼륨을 살리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를 더해주는 헤어 미스트이다. 10가지 비타민 복합 콤플렉스 성분이 모발 활력과 모발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며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젖은 모발 또는 마른 상태의 모발 전체에 3~4회 정도 골고루 뿌려 헤어 영양공급 용도로 사용하거나 수시로 뿌려 헤어 퍼퓸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나요(NAYO)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를 통해 ‘데일리 스케일러’, ‘스파클링 샴푸’, ‘스칼프 헤어팩’, ‘스파클링 토닉’, ‘스칼프 에너지 세럼’, ‘비타 컨디셔너’, ‘리프레쉬 롤온’까지 총 7단계의 체계적인 탈모관리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나요(NAYO) 황정훈 대표는 “탈모로 고민 중인 분들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셀프 탈모케어 가능한 체계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를 거듭했다” 고 말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나요(NAYO)의 신제품 및 헤어 케어 제품들은 루데아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