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루한 공부는 이제 그만,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영어성적 올리세요”


입력 2020.07.07 20:00 수정 2020.07.07 18:20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중학생의 영어 공부 과정에서 문법은 따로 그 필요성을 강조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큰 중요성을 가진다. 반면 문법 위주의 중등영어 학습은 자칫 학생이 공부에 지루함을 느끼고, 더 나아가서는 학습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이 때문에 문법과 영어 성적 모두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의 스마트 중학 인강 ‘밀크티 중학’은 영역별 영어공부 과정을 제공해 학습 효율 증진과 흥미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중학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중등인강 밅크T 중학이 선보이는 체계적인 영역별, 수준별 영어학습은 내신 영어성적은 물론 이어지는 수능 영어대비까지도 가능하도록 구성 되어있다.


중학교 영어 문법부터 독해, 쓰기, 듣기, 어휘, 회화까지 다양한 영역별 학습을 제공하며, 공부를 시작하기 전 테스트 과정을 거치며 정확한 수준을 파악해 학생에게 맞는 학습 진도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밀크T 중학은 영어 실력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미국교과서 읽는 도서관’, 보카/리스닝 드릴 등의 학습 메뉴도 마련했다. 내신 성적 보완이 필요한 학생은 밀크티 내의 ‘통째로 마시는 영어교과서’를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중학 영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모든 영역을 고르게 학습할 수 있다.


밀크T 중학을 통해 학습하고 있는 한 학생은 “내신 공부 중에서도 영어는 학원이나 과외를 하지 않으면 따라갈 수 없는 과목이라 생각했다”며 “밀크티를 통해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고, 또 관리 선생님이 매번 세심한 관리를 제공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티 중학은 홈페이지를 통해 7일간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