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현진 "박주신, 부친을 괴롭혔던 '병역 의혹' 결론 내라"


입력 2020.07.12 09:36 수정 2020.07.12 10:15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정직과 성실이 가문의 유산…부친 유지 받들 것 기대"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고 박원순 서울시장의 빈소가 마련되어 있다. /서울시 제공 ⓒ서울시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고 박원순 서울시장의 빈소가 마련되어 있다. /서울시 제공 ⓒ서울시

미래통합당 배현진 대변인이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의 아들 주신씨를 향해 "오랫동안 부친을 괴롭혀 온 병역 비리 의혹을 깨끗하게 결론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 대변인은 11일 페이스북에 "많은 분들이 찾던 박주신씨가 귀국했다.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의원이 발표한 대로 아버지 가시는 길 끝까지 잘 지켜주기 바란다"며 "다만 장례 뒤 미뤄둔 숙제를 풀어야 하지 않을까"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병역비리의혹'에 관한 2심 재판이 1년 넘게 중단돼 있다"며 당당하게 재검을 받고 2심 재판에 출석하라고 촉구했다.


배 대변인은 "주신씨의 부친께서 18년 전 쓴 유언장이란 글에는 '정직과 성실'이 가문의 유산이라 적혀 있었다"며 "박주신씨가 부친의 유지를 받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주신씨는 박 시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상주로 조문객을 맞고 있다.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슬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