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N벅스 레이블 제이플래닛, 첫 걸그룹 ‘루나솔라’ 론칭


입력 2020.07.13 09:56 수정 2020.07.13 09:5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첫 번째 걸그룹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신인 걸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팀명 ‘루나솔라’(LUNARSOLAR)와 로고를 함께 공개했다.


NHN벅스가 처음으로 제작한 걸그룹 루나솔라는 ‘달의’라는 뜻을 가진 ‘LUNAR’와 ‘해의’라는 뜻을 가진 ‘SOLAR’의 합성어다. 달이 가지고 있는 신비로움과 몽환적인 매력, 해의 열정과 밝고 파워풀한 매력을 함께 담고 있다. 달과 해처럼 전혀 다르지만 한쪽에 치우지지 않고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루나솔라는 기존 아이돌들과 달리 매 무대마다 자체 제작한 커스텀 핸드마이크를 이용하여 공연 같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 모두 보컬과 퍼포먼스가 뛰어난 것이 가장 큰 강점으로, 데뷔 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보컬 영상과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특히 멤버 중 지안(JIAN)은 데뷔 전 공개된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커버한 영상이 300만뷰 이상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루나솔라는 8월 말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