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글로벌거래소 비트탑, 오는 8월 중국어 버전 오픈


입력 2020.07.16 14:00 수정 2020.07.16 11:33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비트탑 ⓒ사진제공: 비트탑

ISO / IEC 27001 인증은 정보보안경영시스템(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요구사항을 정의한 국제표준정보보호인증으로 정보보호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이다,비트탑거래소는 이를 취득함은 물론 자체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한 거래를 지원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8월중에 중국어 버전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5월 베트남어 버전에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면서 글로벌 거래소의 입지를 넓혀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글로벌거래소 비트탑은 해외 거래를 활성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신규시장 개척 및 유동성 확보를 통한 진정한 글로벌 블록체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또한, 비트탑에서는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자체 코인 프로그(FRG) 코인을 발행하여 수수료 공유를 선보인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 거래소로 도약하기 위한 두번째 프로젝트로 중국어 버전을 오픈하며 향후 일본어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도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여러가지 투자를 지속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트탑에서는 글로벌 사용자 동시 거래를 지원하며 TUSD 기반 거래, 수수료 공유 등 안전한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