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렉서스, RX 450h 스포츠 패키지 'F SPORT' 출시


입력 2020.09.07 17:30 수정 2020.09.07 17:30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에 스포츠패키지 장착

홍보대사로 KPGA 소속 프로골퍼 3인 선정

렉서스 RX 450h 'F SPORT'.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RX 450h 'F SPORT'.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RX 450h F SPORT’를 R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렉서스 RX 450h F SPORT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인 RX 450h에 스포츠패키지를 장착한 모델이다.


외관은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 등으로 일반 모델과 차별화된다.


인테리어도 고속주행 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스포츠시트, 표면에 타공이 들어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 알루미늄 페달, F SPORT전용 계기판 등이 특별함을 더해준다.


드라이빙 측면에서는 도로조건에 따라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AVS)이 적용됐으며, 퍼포먼스 댐퍼로 보다 편안한 승차감 제공한다. 또한 스포츠 플러스(SPORT+)가 추가된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통해 한층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즐길 수 있다.


렉서스 RX 450h 'F SPORT' 인테리어.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RX 450h 'F SPORT' 인테리어. ⓒ렉서스코리아

다양한 안전 사양도 장착됐다. 후진 시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과 주차 시 전후방 사물과의 충돌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를 제어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적용됐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고, RX 450h F SPORT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들은 렉서스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입고 시합에 참가하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렉서스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로, 고객 분들께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RX 450h를 기본으로, 패밀리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RX 450hL,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매력적인 RX 450h F SPORT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RX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이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