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볼파스 엔젤맨, 반올림 피자샵과 한정판 패키지선보여


입력 2020.09.24 10:35 수정 2020.09.24 10:35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네고왕의 바로 그 피자, 반올림 피자샵이 홈플러스에?

ⓒ사진 : 볼파스엔젤맨한정판 패키지 ⓒ사진 : 볼파스엔젤맨한정판 패키지

오는 9월 29일 반올림 피자샵과 볼파스 엔젤맨의 ‘홈술맞춤, 피맥 패키지’가 홈플러스를 통해 출시된다.


코로나로 인해 가족과 함께 즐기는 홈술, 혹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맥주를 마시는 혼술이 사회 트렌드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그런 홈술, 혼술족을 위한 이번 피.맥 패키지는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특히, 네고왕을 통해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반올림 피자샵과의 전략적 콜라보로 론칭된 이번 패키지는 피자와 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대상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맥주 12캔과, 반올림피자 주문시 활용할 수 있는 할인권 (100% 당첨), 그리고 피자가방 형태의 보냉백이 1set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구매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100% 당첨 할인권을 제공한 반올림 피자샵 윤성원 대표는 “피자모형의 딜리버리백을 통해 고객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온도로 배달하려는 반올림 피자샵의 가치가 반영된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이 피자와 맥주를 더 즐겁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볼파스 엔젤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론칭되는 이번 패키지는 가족끼리 화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피자와 맥주 조합으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을 것 이라며, 특히 홈술, 혼술 안주로 인기 있는 스시나 회, 족발 등을 테이크아웃 해도 내용물이 흐트러지지 않는 맞품형 보냉백을 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반올림 피자샵과의 한정판 출시, 볼파스 엔젤맨 피.맥 패키지는 전국 홈플러스를 통해 9월 말부터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내부에 동봉된 할인권은 10월 초부터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