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홈트레이닝 기구 ‘튠밸런스 보드’ 중기부 웹 예능 ‘ㅎㅎ마트’에 소개


입력 2020.09.24 13:10 수정 2020.09.24 13:1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_가치삽시다TV ⓒ사진_가치삽시다TV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와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이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한 유튜브 웹 예능 ‘ㅎㅎ마트’에 홈트레이닝 기구 ‘튠밸런스 보드’가 소개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ㅎㅎ마트’는 하하, 지조, 강재준, 요요미 등이 출연하여 믿을 수 있는 소상공인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채널 ‘ㅎㅎ마트’와 ‘가치삽시다TV’를 통해 방영된다.


7화에서는 출연진들이 포항 어촌 마을에 오픈 마트를 꾸리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튠밸런스 보드’ 위에서 균형을 잡으며 음식을 먹는 먹방 대결이 펼쳐졌다.


‘튠밸런스 보드’는 불균형한 체형을 교정하고, 코어와 관절을 비롯한 전신의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특허 운동기구다. 유산소와 근력, 밸런스 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쉽고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이 가능하며, 바이오덱스를 통해 근력 향상 효과를 검증받았다.

ⓒ사진_튠밸런스 보드 ⓒ사진_튠밸런스 보드


특히, 내장된 스프링을 통한 스프링 저항운동 원리로 뼈를 잡아주는 속근육을 섬세하게 자극하여 강화하고, 틀어진 곳의 균형을 맞추어 체형교정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특허받은 밸런스 베어링이 안정적으로 무게중심을 잡아주어 관절의 부담을 줄이면서 정교하게 작용하여 발목과 무릎 등의 재활 운동기구로 주목받고 있으며, 어린이 성장과 균형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튠밸런스 보드를 개발한 죠이밸런스 염승호 대표는 “특허 기술력과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높은 품질과 안정성을 가진 제품으로 고객들의 효과적이고 안전한 홈트레이닝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