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007통신’, 공식 인증된 대리점을 통한 무사고 설치로 인정받아


입력 2020.09.24 14:06 수정 2020.09.24 14:06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 007통신 ⓒ사진제공 : 007통신

인터넷 없이는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시대다. 더군다나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사업이 폭발적으로 발달하면서 인터넷 이용은 더욱 증가했다. 하지만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친숙해도, 인터넷을 설치하는 것은 아직도 어렵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쏟아져 나오면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경우가 일반적이 되었다.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는 사람들 역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고 있다. 인터넷연결 시 현금지급이벤트가 얼마나 큰 부분을 차지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와 같은 경향은 지난 해 경품고시제 시행이 크게 이슈가 된 이후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에 대한 내용을 아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으로 보인다. 경품고시제는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지정한 가이드금액 위아래로 15% 이내만 사은품을 지급하도록 하는 제도로, 어떤 업체를 통해 인터넷연결을 진행하든 인터넷현금지원 금액 차이가 크지 않도록 하는 취지로 만들어진 것이다.


그러나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오히려 인터넷가입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증가했다. 인터넷가입 사이트 간 격차가 적어지면서 오히려 적절한 업체를 찾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것이다. 그러면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다양한 결합상품이나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내용에 대해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다.


그런 가운데 7년간 무사고 설치 경력을 자랑하는 ‘007통신’은 KT인터넷, SK인터넷, LG인터넷 모두 공식 인증된 대리점과 함께하고 있어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통신사에서 최대 46만원 인터넷현금지원을 하고 있어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도 통한다.


007통신을 통해 일반 인터넷 뿐만 아니라 KT기가인터넷 등 기가 인터넷연결 또한 가능하며, 개통 절차가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인터넷현금 역시 당일 지급이 완료되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인터넷비교사이트인 만큼 다양한 결합요금제와 결합상품을 비교하여 최적의 요금 설계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다.


또한 007통신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안전보안서버를 통해 고객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있어 인터넷비교사이트 이용 시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007통신이 제공하는 인터넷현금지원은 단통법 기준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법적인 부분에 대한 걱정도 없다.


소비자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인터넷가입 설계부터 빠르고 정확한 설치, 최고 수준의 인터넷현금지원까지 제공하는 007통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007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