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FPSB, 비대면 '퇴직예정자 재취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0.09.24 14:58 수정 2020.09.24 14:58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온라인 통해 자산관리 및 재취업·창업교육 실시

ⓒ한국FPSB ⓒ한국FPSB

한국FPSB가 언택트 시대를 맞아 퇴직예정자를 대상으로 비대면 재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온택트 시대와 정부의 비대면 교육방식 전환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대상자 특성에 맞는 온라인 플랫폼(유튜브, 줌, 비메오)을 활용한다. 또 학습효과 강화를 위해 맞춤형 학습기법과 운영 전략을 적용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생애 변화관리, 자산관리, 관계관리, 취업‧창업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실제로 해당 기관이 지난 8월 국내 한 금융그룹의 경영진을 대상으로 한 생애설계 프로그램에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적용한 결과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비대면 생애설계 및 퇴직자 재취업 교육 프로그램 문의는 한국FPSB 대표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담당자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FPSB는 국제공인 재무설계사 CFP와 국내재무설계사 AFPK 인증기관이다. 해당 기관은 지난 2013년부터 생애설계전문 풀림아카데미본부를 개설해 재직자를 위한 생애설계와 퇴직 예정자를 위한 재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김용환 한국FPSB 회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교육실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며 “온택트 시대에도 한국FPSB의 탁월한 재무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교육 서비스로 개인의 삶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