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톡스앤필 일산점, 그랜드 오픈…"코로나19 방역 강화에 주의"


입력 2020.09.28 17:48 수정 2020.09.28 17:4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윤종우 대표원장 ⓒ톡스앤필 윤종우 대표원장 ⓒ톡스앤필

톡스앤필 일산점이 그랜드 오픈했다.


일산점 ‘톡스앤필’은 쁘띠성형을 비롯해 보톡스, 필러, 리프팅 시술 시 고객 얼굴의 밸런스를 생각한 체계화된 진료 시스템과 첨단 레이저 장비를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환자들의 높은 미용 욕구 해소 및 쾌적한 병원 환경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톡스앤필은 그랜드 오픈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방역에 주의를 기울일 예정이다.


매일 정기 방역 및 원내 손 세정제 설치, 모든 직원 및 방문객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개인실을 통한 시술등으로 환자가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윤종우 대표원장은 “코로나19 방역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톡스앤필 일산점은 환자를 먼저 생각한 진료와 최신 장비를 통해 고객의 기대치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경기도 피부과의 기준으로 일산 톡스앤필이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남녀노소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피부 관리 및 시술을 받을 수 있는 톡스앤필은 일산점 개원으로 전국 36개 지점을 갖춘 대형 네트워크 병원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