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내의 맛’ 이상준 소개팅 상대 이단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눈길’


입력 2020.10.14 10:53 수정 2020.10.14 10:5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이단비 SNS ⓒ이단비 SNS

개그맨 이상준과 소개팅을 한 이단비가 화제다.


지난 13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9회분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기획한 이상준 소개팅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드디어 소개팅 상대인 이단비를 만난 이상준은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등 수줍음을 드러냈고, 어색한 분위기를 풀기 위해 개그 욕심을 한껏 뽐냈다. 이단비도 이에 화답하듯 박장대소 리액션을 보였고, 4차원 매력까지 뽐내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에 이상준은 “어제 만나고 오늘 만난 것 같다. 그런데 내일도 만나고 싶다”고 속마음을 고백해 설렘을 더했다. 또한 이상준은 랩을 좋아한다는 이단비의 말에 깜짝 랩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혈액형을 얘기하는 도중에는 가수 비의 춤까지 추며 마음을 내비쳤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준비한 타로점까지 천생연분으로 결과가 나오자 로맨틱한 분위기가 이어진 상황. 홍현희-제이슨 부부가 떠나자 이상준이 상대방을 향한 진심을 고백하며 소개팅이 끝이 났다.


이단비는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활동했다. 2019 아시아 경제TV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한 뒤 이단비는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