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롤러코스터 리부트’ 양세형·정가은·서혜정, 특별 지원사격


입력 2020.10.20 10:28 수정 2020.10.20 10:2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tvN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의 코너 ‘모두의 탐구생활’에 특별 게스트가 출연한다.


20일 방송되는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의 코너 ‘모두의 탐구생활’에는 3회에서는 형제, 자매 편이 공개된다. 양세찬이 형제를, 정신혜가 자매를 맡았고 이들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특별한 이들이 등장한다.


양세찬의 실제 형인 양세형이 그를 도와 친형제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두 형제의 어머니로는 서혜정 성우가 나선다. ‘남녀탐구생활’부터 ‘모두의 탐구생활’까지 코너의 목소리를 맡아 솔직한 속마음을 읊어주는 서혜정 성우의 직접 연기 또한 기대를 모은다. ‘남녀탐구생활’의 원조 멤버 정가은은 정신혜와 자매로 호흡을 맞춘다. 탐구 생활의 두 여자, 정가은과 정신혜의 신선한 케미 역시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혜정 성우는 “10여년만의 코너 리부트가 감개무량하다”라며 ‘롤러코스터 리부트’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밝혔다.


이어 3회에 직접 출연하게 된 소감에 대해서 “짧은 대사였지만 기억하기가 쉽지 않아 NG가 많았는데, 양세형, 양세찬 두 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녹화를 마칠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어 양세형, 양세찬에게 ‘엄마가 고맙다’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