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팬들과 추억 만든다”…김형중, 신개념 팬미팅 리퀘스팅 내달 7일 개최


입력 2020.10.24 15:20 수정 2020.10.24 15:2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

가수 김형중의 신개념 팬미팅 리퀘스팅이 개최된다.


팬미팅 주관사 휴먼엔터테인먼트는 24일 “김형중의 신개념 팬미팅 리퀘스팅 ‘그대의 추억 그때로’가 11월 7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는 10월 26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그녀가 웃잖아’ ‘좋은사람’ ‘그랬나봐’ 등의 히트곡을 낸 김형중은 “가을날 팬들과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대의 추억 그때로’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김형중의 리퀘스팅은 오랜 라디오 DJ를 한 그의 경력을 살려 지금은 누군가의 엄마, 아빠, 남편, 아내가 되어있는 팬들의 사연(리퀘스트)을 받아 스토리에 어울리는 노래를 불러주는 방식이다.


따뜻한 감미로움을 선사해 줄 김형중의 리퀘스팅에서는 추첨된 팬 만을 위해 불러주는 세레나데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단 한장의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김형중과 함께 즐기는 치맥타임, 1:1 사인회와 셀피타임 등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김형중이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김형중의 팬미팅 리퀘스팅 '그대의 추억 그때로'는 오는 11월 7일 서울 성수동 플레이스 비브에서 오후 2시, 6시 2회 타임으로 진행된다.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며, 오프라인 최대 참여 인원은 각 회차별 40명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