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학교 수학, 수준별로 실력 쌓는 스마트 중등인강 어떠세요


입력 2020.10.27 18:00 수정 2020.10.27 15:24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최근 중등학원을 뒤로하고 홈스쿨링 풍경이 익숙해지고 있다. 특히 중학교 수학과목의 경우 혼자서 공부하기 힘들다는 의견도 있다. 모르는 수학문제가 나오면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어려워서 일 것이다. 해답지를 보고도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도 종종 있어 도움이 필요한 경우도 생긴다.


이처럼 가정에서 홈스쿨링으로 공부를 하며 중학 수학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중등인강으로 알려진 밀크T중학은 다양한 중학수학 서비스를 선보인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이기에 많은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는 밀크티 중학은 수학이 어려운 학생부터 수학에 재미를 느끼는 학생까지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춰 공부를 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 수준별 중학 수학 과정을 선보인다.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은 학습생이 직접 참여하며 중학수학에 흥미를 키우는 즐거운 중등 수학 학습부터 난이도 별로 나뉜 개념, 유형 강좌 그리고 고등학교 과정 추가 구성으로 수월하게 중학내신부터 고등내신성적 관리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혼자 집에서 중학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모르는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질문할 수 있는 ‘수학 실시간 질답 서비스’와 서술형 수학과외 서비스인 ‘온라인 수학 첨삭’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수학 전공자로 구성된 전문가가 학습을 돕기 때문에 수학학원이나 과외 못지 않은 학습 퀄리티를 자랑한다.


실제 학습생들은 “혼자 공부를 하면서 가장 힘든 과목이 중학수학이었다. 물어볼 곳이 없어서 답답했는데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에서는 이러한 부분도 모두 배려해주셔서 편하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고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확실한 중학교 수학공부를 돕는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은 현재 7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보다 많은 정보확인이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