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록 ‘2021년 공인중개사 한방에 합격 행사’ 개최…할인혜택 ‘가득’


입력 2020.10.30 09:10 수정 2020.10.29 14:35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에 합격’ 행사를 개최해 풍성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경록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대비 교육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인강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는 ‘VIP 평생회원반’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수험생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본 행사 참여 및 경록 홈페이지 즐겨찾기 추가로 최대 7만 할인포인트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포인트를 사용하면 현재 할인 중인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프로그램을 최대 7만원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에 포함된 시험과목별 인터넷기획강좌,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왕초보 수험자도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내용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할인행사도 펼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