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구 동구의 한 상가 실외주차장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했다.
2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7분께 대구시 동구 각산동 한 상가 실외주차장에서 아이오닉5 전기차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약 3시간 30분 만에 진화됐다. 전기차에서 연기가 난다는 신고에 소방차 12대, 소방 인력 39명이 출동해 소화 수조를 이용해 불을 껐다.
화재로 인해 인명 피해는 없었다.
서울 송파구 빌라서 70대 부부와 50대 아들 숨진 채 발견
시신에 외상 흔적 없고 유서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민주당은 부산을 진짜 '노인과 바다'로 만들 셈인가 [기자수첩-정치]
부산, 청년층 수도권 유출·저출생·고령화 심각민주당 "균형 발전 원조 정당"이라고 외치면서'부산 글로벌 허브 도시 특별법' 처리엔 비협조적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티에스엠 “은가은 정산 누락 없었다”…정산 내역 공개
가수 은가은이 정산을 받지 못했다며 전속계약 해지를 선언하자, 소속사는 ‘정산 내역을 공개’하며 반박에 나섰다.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9일 “전날 은가은의 계약해지 통보 관련 기사에 대한 회사의 입장문 발표 이후 은가은씨외 최측근의 인터뷰기사를 보고 은가은을 위해 온 마음으로 일했던 임직원 일동의 참담한 심정은 이루 말할 수 없다”며 “은가은과 지난달까지 나눈 행복했던 대화 내용들을 다시 보며 한 번 더 가슴이 무너져 내린다”고 밝혔다.이어 은가은 측이 주장하는 골프와 유흥비 관련해 소속사는 “은가은의 홍보를 위해 반드시 필…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아내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오열한 직원의 행동이 직장을 그만두기 위한 '가짜쇼'였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1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하는 제보자는 올여름 30대 남성 A씨를 신입직원으로 채용했다.평범한 직장에 다녔던 A씨는 정비소 근무 경험이 없던 탓에 실수가 잦았다고. A씨는 주차된 손님의 차량을 3대나 부수고, 손님 차량의 엔진을 고장 낼 뻔하기도 했다. 게다가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다가 장비를 파손시키기까지 했다.그러던 중 A씨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아내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제보자에게 알리면서…
[오늘 날씨] 전국 '영상권' 일부 지역 비...연말 술자리 건강하게 보내는 방법
'이재명 방탄용' 비판에도…민주당 예산안 폭주에 정국 파국
"진짜 미친 나라네" 신발벗고 걷던 외국女 흥분한 이유
베트남, 내년부터 전자담배 생산·판매·사용 금지
"정우성 혼외자 너무 거슬려…그냥 아들이라고 하면 안 되나"
[데일리 헬스] 몰려온다는 미세먼지...피할 수 없다면 '먹자'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고속철도 굴기’의 그늘
정기수 칼럼
'중독'된 민주당, '줄탄핵'으로 나라 쑥대밭 만들기…“빌미 제공은 윤석열”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세 남녀의 숨겨진 욕망
정우성 혼외자 논란…한국 사회가 마주한 가족관의 과도기 [기자수첩-연예]
“정말 이기적이죠” 흠결 많은 체육계 수장들의 막나가는 ‘마이 웨이’[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