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노사, 올해 임금인상률 5.7% 잠정 합의…"셋째 출산 시 500만원"

SK하이닉스는 노사가 임금 교섭을 진행해 올해 임금 인상률을 5.7%로 하는 잠정 합의를 도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잠정 합의를 통해 노사는 본인 의료비 지원 한도를 기존 연간 4000만원에서 1억원으로 상향하고 가족 의료비 지원책도 개선해 구성원과 구성원 가족에 대한 건강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회사는 출산 축하금을 첫째와 둘째는 각 100만원, 셋째부터는 500만원으로 대폭 상향하기로 했다.최대 1년 범위 내에서 남성 구성원들이 특별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도를 신설하고, 3명 이상의 자녀가 있는 구성원에 대해서는 교육…

지기 바라는 응원? 김민재 발언에 붉은악마, 차분하게 반박 "오해 같다. 표현의 방식과 장소 매우 아쉬워"

"지기를 바라는 응원은 없다."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팔레스타인전 종료 뒤 관중석에 다가와 자제를 요청한 것에 대해 축구대표팀 공식 서포터즈 ‘붉은악마’가 입장을 내놓았다.홍명보 감독이 지휘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피파랭킹 23위)은 5일 ‘2026 FIFA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예선 1차전에서 팔레스타인(피파랭킹 96위)과 0-0 무승부에 그쳤다.객관적인 전력상 한국의 일방적인 승리를 예상했지만, 결과는 물론이고 내용도 만족스럽지 못했다. “다득점 승리를 해야 한다”, “첫 경기는 무조건 승리해야 한다”고 했던 홍 …

연재
연예 대장, 홍종선

D-포토 더보기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퇴임 앞두고 한국 방문

10

대한민국-팔레스타인 축구 경기

59

싸이커스(xikers) 미니 4집 발매 쇼케이스

3

트와이스 쯔위 솔로 데뷔 앨범 'abouTZ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15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접견

5

추경호 "이재명, 수사·재판은 개인 차원에서 대응해야"

4

한국은행, 추석 자금 방출

5

데일리안 창간 20주년 SUPER SHOW

26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