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2-26 17시 기준
1261 명
확진환자
12 명
사망자
20716 명
검사진행
22 명
격리해제
4.7℃
약간의 구름이 낀 하늘
미세먼지 22


머니볼

·
·
·

SNS샷

[SNS샷] 안지현 치어리더 햇살 수영복 샷 ‘눈부시네’

안지현 치어리더가 근황을 전해 화제다.안지현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안지현이 수영장에서 햇살을 받으며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뽐내고 있다.팬들은 “그저 눈부시다” “군살이 하나도 없네” “정말 아름다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안지현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SNS샷] '#여행앓이' 김연정 치어리더, 레드 비키니 자태

김연정 치어리더가 비키니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김연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유생기면 바로 떠날꺼얏"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서 김연정은 해변에서 빨간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탄력 있는 몸매와 도드라진 S라인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김연정 치어리더는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K리그 울산 현대, 프로 배구 현대캐피탈, 인천 흥국 생명, 프로농구 부산 KT, 여자프농구 부산 BNK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SNS샷] 김한나 치어리더, 수영복 샷 ‘물에 잠긴 볼륨'

김한나 치어리더가 눈부신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 좋았다 안좋았다 했던 어느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김한나는 바닷가 근처 수영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청순한 미모와 우윳빛 피부, 살짝 드러낸 볼륨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키움에서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이적했다.

[SNS샷] 김한나 치어리더 원피스 수영복 샷 “물놀이 좋아”

김한나 치어리더가 근황을 전했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놀이 좋아”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김한나 치어리더가 물놀이 중인 모습이 담겼다. 블루 톤 원피스 수영복은 입은 그녀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한편, 김한나는 키움 히어로즈, 우리카드 위비, 안양 KGC 인삼공사 응원단으로 활약 중이다.

[SNS샷] 안지현 치어리더, 우윳빛 비키니 공개 ‘탄성이 절로’

안지현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안지현 치어리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외국의 한 해변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들이 담겨 있다.안지현은 파격적인 비키니에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우윳빛 피부와 늘씬한 각선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안지현은 프로야구 구단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미국 뉴욕 양키스 입단으로 주목 받았던 한국 야구계의 미래 박효준(24)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샷] 심으뜸 수영복 V자 자세 “몸이 어떻게..."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의 근황이 화제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는 몸이 어떻게 바뀔지 참 궁금해요. (이하 중략)”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심으뜸이 수영복을 입고서 V자 자세를 선보이고 있다. 두 손으로 두 다리를 잡은 채 골반으로 중심을 잡고 유지하고 있다.팬들은 “진짜 어려운 자세인데 대단하다” “엄청난 유연성..멋있다” “자기 관리 철저한 모습 존경스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심으뜸은 스포츠 트레이너이자 방송인, 유튜버로 활약 중이다.

[SNS샷] 현대건설 라이트 헤일리 '비키니 샷'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라이트 공격수 헤일리 스펠만(28·미국)의 상큼한 몸매가 화제다.헤일리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해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헤일리의 모습이 담겼다. 늘씬한 몸매와 상큼한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팬들은 “웃는 모습이 정말 귀엽다” “눈부신 비주얼” “한국에서 오래 활동하길”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헤일리는 지난해 11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에 입단, 라이트로 활약 중이다. 신장 202cm, 체중 84kg이며 스파이크 높이는 305cm, 블로킹 높이는 …

[SNS샷] '통 큰' 조지나, 호날두에게 9억 카 선물

포르투갈 출신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가 60만 파운드(약 9억 2135만원) 가량의 자동차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6일(현지시각) 영국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호날두는 지난 5일 35번째 생일을 맞아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저녁 식사 뒤 깜짝 선물을 받았다고 전했다.호날두는 식사 후 거리를 걷다가 지인들로부터 깜짝 생일 축하를 받았다. 호날두가 선물 받은 차량은 블랙 색상의 독일 자동차 회사 차량으로, 거대한 붉은색 리본과 함께 포장돼 있었다.이는 호날두의 연인 로드리게스가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드리게스는 …

[SNS샷] 스포츠 트레이너 유승옥, '복서'로 전향?

스포츠 트레이너 유승옥의 근황이 화제다.유승옥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유승옥이 섀도복싱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가드와 훅, 위빙 등의 동작을 보여주며 훈련에 열중하고 있다.팬들은 “복싱은 취미죠? 설마 격투기?” “자세가 완벽하다” “나도 복싱 다이어트 해볼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유승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옥이 생활’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SNS샷] 심으뜸 심쿵 전신샷 ‘글래머+탄탄 복근’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의 근황이 화제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morning~~~남사니가 "엄마, 오늘도 힘내"라고 했어요...(심쿵) #월요일같은화요일 #말하는강아지 #베들링턴테리어 #사랑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서 심으뜸은 거울 전신샷 셀카를 찍고 있다. 글래머 몸매와 탄탄한 복근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심으뜸은 유명 유튜버이자 스포츠 트레이너,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SNS샷] 박기량 치어리더 ‘파인 의상+여신 윙크’

박기량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박기량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k나이츠”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박기량 치어리더가 sk나이츠 응원단 유니폼을 입고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가슴 부분이 파인 의상으로 섹시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여신의 윙크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팬들은 “눈부시게 아름답다” “박기량 치어리더 항상 응원한다” “어쩜 이리 예쁠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삼성화재 블루팡스, 서울 SK 나이츠 응원단에서 활약 중이다.

[SNS샷] ‘리버풀 여신’ 정유나 파격적 비키니 글래머 영상

‘리버풀 여신’으로 유명한 모델 정유나의 근황이 화제다.정유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m really sensitive to cold weather”이라는 문구와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에서 정유나는 비키니를 입고서 상큼한 춤을 추고 있다. 이국적인 미모와 탄력적인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팬들은 “리버풀 여신, 너무 예쁘다” “항상 응원한다” “춤이 귀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모델 정유나는 ‘강의하는 파워인플루언서’, ‘리버풀녀’ 등의 애칭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NS샷] 머슬매니아 류세비 미공개 화보 ‘매혹적 비키니’

머슬매니아 류세비의 근황이 화제다.류세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미공개 화보집은 곧 발행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비키니를 입은 류세비의 옆태가 담겼다. 특히 글래머 몸매와 이국적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팬들은 “환상적인 미모” “화보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류세비는 지난 2018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비키니 쇼트 부문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SNS샷] 김세연 아나운서 각선미 “첼시에서 옷 빌려”

SBS 스포츠 김세연 아나운서의 근황이 화제다.김세연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국 옷 빌려입음ㅎㅎ첼시 거리 걷고 브런치 RH 여기는 한국인들 사이에 유명한 곳인 거 같당 화창한 날 엄청 예쁜 곳 #뉴욕여행#뉴욕맛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뉴욕 거리에서 포즈를 취한 김세연의 모습이 담겼다. 늘씬한 각선미와 물오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맛깔나는 브런치 사진도 눈길을 끈다.한편, 김세연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부터 SBS ‘베이스볼S’, SBS ‘골프투데이’ 방송의 진행을…

[SNS샷] 리버풀 미나미노 여친 유리나 ‘스웨터로 감춘 몸’

‘리버풀 신입생’ 미나미노 타쿠미(25·일본)의 여자친구 야나기 유리나(26·배우)가 일상을 공개했다.야나기 유리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오버 사이즈의 스웨터를 걸친 그녀의 모습이 담겼다. 스웨터로 감춘 아름다운 몸과 우윳빛 피부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일본 닛칸스포츠 등 복수의 언론은 최근 미나미노가 야나기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미나미노와 야나기의 교제 기간은 8개월이다. 야나기 소속사와 미나미노 측도 열애설을 인정했다. 야나기가 배우 활동 틈틈이 미나미노가 잉…


스포튜브

·
·
·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