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티켓 파워 부진에 "그저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것"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콘서트 티켓 판매 부진에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탓"이라고 심경을 공개했다.장윤정은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든 문제의 이유는 나에게서 찾는다. 제가 자주 생각하고, 하는 말말"이라며 "트로트의 열풍이 식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공연 티켓 값이 문제의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제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것이 분명한 이유"라고 적었다.그는 "오랜만에 하는 공연, 일찍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을 한번 더 하고 짐을 싸서 출발 할 채비를 마쳤다. 누군가에게는 감동과 울림, 추억으로 기억 될 무대 만들도록 언…

[오늘 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더운 휴일...18호 태풍 '끄라톤' 발생, 영향력은?

오늘(2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올라 무더위가 이어지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라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으로 크다. 또,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11~18도, 최고 22~26도)보다 조금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전국이 대체로 맑지만 강원영동과 경상권동해안,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야겠다.전남남해안과 경상권해안, 제주도에…

연재
연예 대장, 홍종선

D-포토 더보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강화풍물시장 방문

7

강화군수 후보 손 들어올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4

딥페이크 성범죄 처벌법 가결...소지 및 시청만으로도 처벌

8

국회 정보위원회, 북 관련 현안 질의

5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북한 그리고 통일' 포럼 제2차 세미나 참석

7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제작발표회

17

국회 법사위, 딥페이크 성 착취물 소지·시청시 징역형 입법 관련 열띤 토론

5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제프 로빈슨 주한호주대사 접견

3

NCT WISH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18

정몽규-홍명보, 국회 문체위 출석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