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양지인, 25m 권총 금메달 획득...‘효자종목’ 사격 금3·은2

양지인(21·한국체대)이 여자 사격 25m 권총 결선에서 금메달을 쐈다.양지인은 3일(한국시각) 프랑스 샤토루 슈팅센터에서 펼쳐진 ‘2024 파리올림픽’ 여자 사격 25m 권총 결선에서 슛오프 접전 끝에 금메달을 획득했다.일찌감치 동메달을 확보한 양지인은 흔들림 없는 사격을 이어갔다. 은메달을 확보한 가운데 카미유 제드르제프스키(프랑스)와 나란히 33점을 찍고, 마지막 10번째 시리즈에 나섰다.두 선수만 남은 가운데 마지막 5발. 양지인은 첫 번째 발에서 미스를 기록한 뒤 연달아 표적을 맞췄고 슛오프에 진입했다. 슛오프에서 양지인은…

이스라엘, 요르단강 서안 공격...하마스 지휘관 등 5명 사망

이스라엘군이 요르단강 서안을 공격해 하마스의 지휘관 등 5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타임스오브이스라엘은 3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매체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이스라엘군은 이날 오전 서안의 툴카렘 지역에서 군사조직원들을 수송하던 차량을 공격했다.이로 인해 하마스 산하 무장조직 이제딘 알카삼 여단을 지휘하던 하이셈 발리디 등이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나머지 사망자 4명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았다.툴카렘은 이스라엘을 서안의 팔레스타인 공동체로부터 분리하는 장벽에 걸쳐 있는 지역이다.지난해 10월 가자지구 전쟁이 …

‘미리 보는 결승’ 위기탈출 안세영, 일본 야마구치 제압…4강 진출

‘세계랭킹 1위’ 안세영이 야마구치 아카네(6위·일본)를 꺾고 4강에 진출했다.안세영은 3일(한국시각) 오후 프랑스 파리 포르트드라샤펠 경기장에서 펼쳐진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 8강에서 1게임을 먼저 내주고 위기에 몰렸지만, 내리 두 게임 따내고 2-1 승리해 준결승에 올랐다.16강을 치르고 8강에 올라온 야마구치는 안세영이 등장하기 전 세계랭킹 1위에 자리했던 일본을 대표하는 배드민턴 스타. 전문가들은 둘의 대결을 놓고 ‘미리보는 결승전’이라고 표현했다.안세영은 야마구치와의 상대전적에서 열세(10승13패)지만,…

연재
연예 대장, 홍종선

D-포토 더보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5

'민생회복지원금' 국회 본회의 가결...거부권 행사 여부는? '노란봉투법' 무제한토론 시작

5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기자회견

15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기억지우개' 제작발표회

25

뉴진스와 함께 즐기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에브리데이 현데이'

30

'경제 망치는 노조법 개정 반대한다!'

4

야6당, 이진숙 방통위원장 탄핵소추안 접수

3

'25만원 민생지원금법' 필리버스터 시작

4

'티메프' 미정산 사태 관련 디지털가전 피해 업체 긴급 현장간담회

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