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서 사라진 30대 한국男 "가족 몰래 프랑스 외인부대원 됐다"

지난 4월 프랑스 파리에서 실종된 한국인 남성의 근황이 5개월 만에 알려졌다. 그는 프랑스 외인부대에 입대해 훈련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30대 한국인 남성 A씨는 지난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프랑스 외인부대 군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리고 "프랑스 외인부대원이 됐다. 조용히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가족들과 원활히 의사소통을 하지 않아서 많이 소란스러웠다. 제 불찰"이라고 밝혔다.이어 "이유 불문하고 각지에서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며 "외부와 연락이 차단된 곳에서 6개월간 훈련…

[오늘 날씨] 서울 아침 기온 '18도' 선선…추분 유래와 먹으면 좋은 음식은?

절기상 추분이자 일요일인 오늘 날씨는 전국의 아침 기온이 20도 내외로 선선하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에 중부지방부터 맑아질 것으로 관측된다. 밤까지 강원동해안·산지와 경북북동산지, 경북북부동해안에, 내일 새벽까지 제주도에는 비가 내릴 전망이다.예상 강수량은 강원동해안·산지, 경북북동산지, 경북북부동해안 10~60㎜다. 제주도는 23일까지 10~60㎜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아침 최저기온은 15~24도, 낮 최고기온은 20~29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8도, 인천 19도,…

연재
연예 대장, 홍종선

D-포토 더보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 접견

5

피프티 피프티 미니2집 ‘Love Tune’ 쇼케이스

33

이재명 민주당 대표, 오늘 공직선거법 결심 공판

6

더불어민주당 을지로위원회 상생 꽃달기 행사

3

화사(HWASA) 두 번째 미니앨범 ‘O(오)’ 발매 기념 간담회

8

김건희·채해병 특검법과 25만원 지원법, 국회 본회의 통과...여당 보이콧

4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제작발표회

18

한동훈 "추석 민심 냉담했다...더 민심 듣고 반응해야"

5

구름 사이로 모습 드러낸 추석 보름달

4

2024 KLPGA 'OK저축은행 읏맨 오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