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2심 무죄] 경총 "사법리스크 해소 다행…투자‧R&D 매진 당부"

한국경영자총협회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3일 부당합병·회계부정 혐의 항소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은 데 대해 환영 입장을 표했다.이상철 경총 홍보실장은 “이번 판결을 계기로 삼성전자의 사법리스크로 인한 불확실성이 해소돼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이어 “AI, 반도체 등 첨단기술의 글로벌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앞으로 삼성전자가 보다 과감하고 적극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더욱 매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이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김선희 이인수 부장판사)는 자본시장법…

젤렌스키 "北 러에 최대 2만 5000명 추가 파병 정보 있다"

북한이 러시아에 2만명 이상의 병력을 추가 파병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우크라이나 매체 키이우 인디펜던트 등에 따르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 1일(현지시간)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북·러 결속이 강화되고 있다"며 “북한이 가까운 시일 내에 쿠르스크에 2만~2만 5000명의 병력을 추가 파병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들이 아직 최전선에 도착하지 않았다"고만 했을뿐 배치 시점 등 구체적인 정보는 언급하지 않았다.젤렌스키 대통령은 북한군 1차 파병군이 상당한 손실을 보고 후방으로 물러나긴 했지만…

연재
연예 대장, 홍종선

D-포토 더보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항소심 무죄

3

'제422회국회(임시회) 개회...여야 협치·민생 입법 성과 있을까'

5

아이브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33

이재명 "미국 관세 문제 초당적 대응...국회 통상특위 구성해 대비하자"

5

권영세 "마은혁 인민노련 활동...헌재, 각하 결정 내리는 것이 마땅"

5

블랙핑크 지수, 파리 패션위크 향해

12

혹한기 공지합동 및 통합화력운용 훈련

11

'윤석열 대통령을 지켜라!' 헌재 주변 집회 나선 보수단체

6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4차 변론기일 출석

14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3차 변론기일 출석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