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꺾은 삼성물산…한남4구역, ‘래미안 글로우 힐즈’로

한남4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시공사로 삼성물산이 선정됐다. 득표율 65.8%를 차지하면서다.18일 한남4구역 재개발조합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교회에서 ‘한남4 시공자 선정을 위한 합동홍보설명회 및 2025년 임시총회’를 개최했다.임시총회에서는 시공자 선정의 건 등을 비롯한 6개 안건이 상정됐으며 조합원들은 출사표를 던진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을 두고 투표에 나섰다.전체 조합원 1153명 중 투표에 참여한 인원은 1026명이며, 이중 삼성물산이 675표를 차지했다.현대건설은 335표를 득표했으며, 무표효가 16표 나왔다.그동안 시…

[데일리 헬스] 데프콘, 30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1일 1식, 잘못 시도했다간 '이런 부작용'이?

가수 겸 MC 데프콘이 30kg 감량에 성공한 비결로 '1일 1식'을 꼽았다.데프콘은 18일 "프로필 사진 반응이 뜨겁군요~ 살을 어떻게 뺀 거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 다이어트 식품이나 회사의 도움을 받고 뺀 건 아니다"라며 "아주 오래전부터 천천히 조금씩 식사량으로 감량을 했다"라고 밝혔다.데프콘은 최근 여러장의 프로필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사진 속 데프콘은 말끔한 수트 차림에 전보다 슬림해진 모습으로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이 모아졌다.데프콘은 한때 야식 먹는 습관이 있었다고 밝히며 "야식 폭식하던 습관으로 지금의…

[오늘 날씨] 평년보다 포근 '낮 최고 5~13도'...겨울철 낙상사고 응급처치법

일요일인 오늘 날씨는 평년보다 포근한 가운데,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곳에 따라 빙판길이 나타나겠다.기상청은 "새벽부터 아침 사이 경기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며 "눈이 쌓여있는 중부지방과 전북을 중심으로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다"라고 예보했다.한파특보가 발효된 일부 강원 내륙·산지에 한파가 이어지는 등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겠다.아침 최저기온은 -8~4도, 낮 최고기온은 5~13도로 예보됐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0도, 인천 0도, 수원 -2도, 춘천 -6도, 강릉 2도, …

연재
연예 대장, 홍종선

D-포토 더보기

'내란 특검법' 여야 합의 불발...외환 뺀 야당 수정안으로 가결

5

여야 원내대표 회동, 내란 특검법 합의 처리 논의

5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제작발표회

14

울먹이는 권성동 "윤석열 대통령 개인적으로 오랜 친구"

7

12.29 여객기 참사 특위 전체회의

5

윤석열 대통령 공수처 조사 종료...서울구치소로 이동

1

21회 한국이미지상 시상식

18

윤석열 대통령 조사 공수처 앞 몰린 보수단체

3

연극 '꽃의 비밀' 기자간담회

10

윤석열 대통령, 공수처 청사 도착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