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록스, 프링글스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입력 2024.04.17 16:42 수정 2024.04.17 16:4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크록스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크록스

크록스는 프링글스와 가장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맛과 스타일의 협업을 통해 크록스와 프링글스는 세 가지 한정판 에디션을 글로벌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 프링글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크록스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프링글스 테마의 다양한 지비츠™ 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미스터 피(Mr. P)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아이코닉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유저들은 언제 어디에서나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을 통해 멋진 스타일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프링글스x크록스 클래식 크러쉬 부츠’는 클래식한 프링글스의 레드 컬러와 바삭한 프링글스 과자 모양을 형상화한 굽이 돋보이는 세련된 제품이다. 특히 프링글스 캔을 보관할 수 있는 최초의 커스텀 홀스터가 부츠에 달려있어 패셔니스타 및 스낵을 좋아하는 사람 모두 좋아하는 프링글스를 홀스터에 담아 휴대할 수 있다.


‘프링글스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프링글스의 가장 인기있는 맛을 상징하는 네 가지 제품의 믹스 앤 매치 색상을 활용한 컬러풀한 클로그 제품이다. 미스터 피 캐릭터는 이번 컬렉션에서 계속 등장하며, 해당 제품의 힐 스트랩 역시 미스터 피 콧수염으로 장식돼 있다. 스타일리시한 빨간색과 주황색 클로그는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체다치즈 맛, 세련된 블루와 그린 컬러는 프링글스 사워크림&어니언과 솔트&비니거 맛을 반영했으며, 유저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프링글스 취향에 맞춰 제품을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프링글스 5개 세트 지비츠™ 참’도 출시됐다. 빨간 나비넥타이를 맨 클래식 미스터 피, 윙크하는 3D미스터 피,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캔 2개, 프링글스 과자 모양 등이다.


마티아스 인판테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 및 에너지 부사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링글스의 풍부한 맛과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만났다”며 “프링글스와 함께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커뮤니티 및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