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손연재와 함께하는 리듬체조 갈라쇼 개최


입력 2013.06.13 15:21 수정 2013.06.13 15:27        정은지 기자

'사랑' 주제로 스토리텔링 방식 연출

LG전자는 15일부터 양일간 고양체육관에서 리듬체조 갈라쇼 ‘LG 휘센 리드믹 올 스타즈 2013(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3)’ 행사를 개최한다. ⓒ LG전자

LG전자는 오는 15일부터 이틀동안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리듬체조 갈라쇼 'LG 휘센 리드믹 올 스타즈 2013(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3)’ 행사를 3년 연속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유일 리듬체조 갈라쇼인 이번 행사는 지난주 아시아선수권 대회에서 개인종합 우승 포함 메달 5개를 딴 LG전자 ‘휘센’ 광고모델 손연재 선수를 비롯해 2012 런던올림픽 동메달리스트 리우부 차카시나(벨라루스), 단체전 1위와 3위를 차지한 러시아팀과 이탈리아팀 등이 참가한다.

손연재 선수의 리듬체조 갈라쇼 주제는 ‘사랑’이다. 이번 공연은 ‘사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감’이란 주제의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연출된다.

‘설렘, 열정, 갈등, 고마움’ 네 가지 주제어의 총4막으로 구성된 공연은 연인의 만남부터 감정의 변화 과정을 보여준다. 손연재 선수와 해외 리듬체조 선수가 각각의 퍼포먼스를 통해 연출한다.

공연 후반부에는 스토리텔러로 참여한 가수 이적의 축하 공연과 ‘2012년 Mnet 수퍼스타K 준우승’ 팀인 딕펑스의 피날레 무대도 있다.

LG전자는 갈라쇼 전날인 14일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손연재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이번 행사장에 손연재스페셜G 에어컨, 제습기, 옵티머스 G프로 등을 소개하는 전시장을 마련한다.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모바일 포토프린터 ‘포켓포토’를 이용해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또 이번 갈라쇼 개최를 기념해서 티켓 소지 고객이 휘센 에어컨을 구입시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은 “리듬체조에 대한 국민들의 높은 관심으로 갈라쇼 공연이 3년째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리듬체조 갈라쇼가 손연재 선수와 한국 리듬체조가 세계 최고로 도약하는 ‘1등 바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은지 기자 (ejju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정은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