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옵티머스G2, 출시 임박?…다음달 미국서 공개


입력 2013.07.09 10:26 수정 2013.07.09 10:33        정은지 기자

미국 뉴욕서 스마트폰 언팩행사 개최 이번이 처음

LG전자는 'Great 2 Have You'라고 언급된 안내장을 발송했다 ⓒ LG전자

LG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2 공개가 임박했다.

LG전자는 지난 8일 500여 해외 주요 언론사와 블로거들에게 뉴욕에서 진행하는 행사 안내장을 발송했다. 이번에 공개된 안내장에 'Great 2 Have You'라고 언급된 점에 비춰봤을 때 공개하는 제품이 옵티머스G2일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와 함께 같은날 LG전자는 www.lgmobile.com을 통해 행사 안내 영상을 내보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LG가 미국 뉴욕에서 스마트폰 신제품 언팩행사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애플, 삼성 등 스마트폰 최대 격전지로 꼽히는 미국에서 언팩행사를 여는 것은 차기작에 대한 LG전자의 자신감으로 풀이되고 있다.

실제 삼성전자는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언팩 제품, 행사 장소, 행사 시간을 공개하는 정식 초대장은 이달 말에 배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옵티머스G2SMS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장착해 최대 150Mbps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 LTE-A를 지원한다.



정은지 기자 (ejju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정은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