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 내달 6일까지 가을 신상품 세일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방문객들 대상 사은품 증정
소셜커머스, 신도림TM 식당가 푸드교환권 반값 판매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다음달 6일까지 ‘2013 신도림 테크노마트 가을 신상품 Big Sale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며, 공식쇼핑몰에서도 매장에서 판매하는 대표상품들과 푸드교환권을 저렴한 가격에 할인판매 한다.
또, 공식쇼핑몰 소문내기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는 포인트와 영화관람권, 생활용품 등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이마트와 CGV 등을 제외한 매장에서 5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당일 구매한 방문객에게는 3000원, 5000원, 1만원, 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은행사장에서 지급하는 쿠폰에 스탬프를 찍으면 상품교환권 증정행사와 중복으로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품 교환권 증정행사와 별개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는 ‘C-ZERO(complaint zero)’ 리뉴얼 기념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한 방문객에게 식당가 1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지난 2008년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시행중인 C-ZERO제도는 방문객이 제품 구매 후 일주일 내에 반품을 원할 경우 100% 교환, 환불해 주는 제도다.
그 밖에도 소셜커머스 그루폰과 함께 푸드교환권 반값행사도 진행한다. 지하 1층과 10층 식당가의 6000원짜리 식권을 반값인 30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며 사용기간은 31일까지다.
세일 행사 외에도 다양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신도림TM의 기존 오프라인 포인트와 온라인 쇼핑몰 TM Style의 온라인 포인트 제도를 개선해 통합 포인트 제도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포인트를 통합하거나 신규 가입 후 적립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저렴한 쇼핑과 다양한 행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