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천문예전문학교,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 전원 수상 '돌풍'


입력 2014.04.23 10:43 수정 2014.04.23 10:45        스팟뉴스팀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예술학과 참가자 전원 수상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에서 수상한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예술학과 학생들과 남경희지도교수(사진 가운데 중앙 좌측 머플러 착용)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인천문예전문학교(학장 정지수) 미용예술학과는 지난 19일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에 참가해 전원이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2014 서울국제네일페스티벌'은 네일 산업의 밝은 미래와 뷰티산업인력을 양성하고 네일산업 발전을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총 1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예술학과는 1학년, 2학년이 다양한 네일아트 부문에 참가해 전원이 수상했다. 매니아트 부문에서 2학년 윤경화 양이 금상을 수상했다. 한예지 양은 은상을 2학년 이혜순 양이 동상을 수상했다.

습식 부문에서는 2학년 추은영 양, 최윤서 양이 은상을 차지햇으며 2학년 이혜순 양, 1학년 최은영 양, 최가영 양, 이다영 양, 김수림 양이 동상을 수상했다. 패디아트 부문에서는 2학년 정화정 양이 은상을 2학년 국주희 양, 이정현 양이 동상을 거머쥐었다. 믹스미디어 부문에서는 2학년 김건 군, 추은영 양이 동상을 받았다.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예술학과는 예술적·미적의 창조적 감가과 현장에서 바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 미용인 배출을 목적으로 창의적인 실기교육과 최신 트랜드를 접목한 현장실습 커리큘럼을 통해 미용산업을 이끌 뷰티션과 에스테티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미용예술학과에서는 재학생들에게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뷰티에 다양성을 교육시켜 경쟁력을 길러준다. 졸업 후 폭 넓은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장을 지정되어 있어 학교에서 공부하고 학교에서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