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샘, 전국 아파트 단지 돌며 '한샘 바스' 홍보


입력 2014.07.09 08:37 수정 2014.07.09 08:40        김영진 기자

'하이바스'설치 탑차...이벤트 진행 중 계약 고객에게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

한샘은 이달 말까지 한샘 욕실을 시공한 대형 탑차(지붕이나 뚜껑이 있는 화물차)로 전국 주요 아파트 단지를 돌며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찾아가는 한샘 바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욕실을 교체하고 싶지만, 전시장이 멀거나 시간이 없어 전시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탑차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한샘 욕실 베스트셀러 '하이바스(Hi-Bath)' 2종(듀로, 네오)이다.

사양은 듀로와 네오 각각 샤워파티션형과 욕조형 두 종류이며, 색상은 베이지와 브라운 두 가지다.

가격은 욕실 벽체와 바닥은 물론, 각종 도기와 액세서리까지 패키지로 360만원(시공 및 철거비 포함)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견적 상담 고객에게도 고급 변기 세정제를 증정한다.

한샘 하이바스를 설치한 탑차는 12일까지는 대구, 15일부터 24일까지(일요일 제외) 부산을 돌고, 광주에서는 25일, 대전에서는 26일부터 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한샘의 찾아가는 전시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1년 부엌가구 신제품 홍보를 위한 부엌가구 탑차 이벤트를 시작으로 2012년에는 각 평형에 맞는 부엌가구와 욕실을 세트로 설치한 탑차 이벤트를 수도권에서 진행했다.

당시 이동 전시장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는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2011년부터 시작한 찾아가는 이벤트는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점차 품목과 지역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역시 하이바스 홍보는 물론, 매출 증대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