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홍문종 “이정현 당선, 박근혜 마케팅 유권자 마음 움직여”


입력 2014.08.01 11:14 수정 2014.08.01 11:18        문대현 기자

라디오 출연 "호남 발전 이룩할 대통령이라고 평가한 것"

홍문종 새누리당 의원이 이정현 의원의 당선은 박근혜 마케팅의 성공이라고 평했다. (자료사진)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홍문종 새누리당 의원이 1일 이정현 의원의 당선을 두고 “박근혜 마케팅이 많은 유권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홍 의원은 이날 ‘YTN 라디오’에 출연해 “이 의원이 박 대통령과 함께 순천과 곡성의 발전을 이야기 했던 것이 시민들의 가슴을 파고 들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시민들이) 대통령에 대해 기대하는 바가 많고, 얼마든지 성공한 대통령이 될 가능성을 시사해주지 않았나라고 생각한다”며 “호남에서도 박 대통령이 호남의 발전을 이룩할 수 있는 대통령이라고 평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 의원은 “대통령과 발 맞춰 일하던 사람이 여당의 불모지라고 할 수 있는 전남에서 당선됐다는 것이 대통령으로서도 기쁜 일이고 고무적인 일이 아닐까 한다”고 전했다.

홍 의원은 또한 “여당이 과반수 의석을 확보하며 대통령을 아주 강력하게 뒷받침 할 수 있는 여건들이 만들어졌다”며 “이런 측면에서 볼 때 이번 선거에서 박 대통령이 사라진 게 아니라 중요한 메인 컬러로 자리 잡고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야당은 이제 강성 일변도로 국민들을 몰아세운다든지, 국민들의 뜻을 침소봉대 하며 야당의 입 맛대로 몰고 간다든지 하는 일에는 굉장히 신중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문대현 기자 (eggod61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대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