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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우리들의 아침시간' 브랜드 런칭


입력 2015.02.06 09:49 수정 2015.02.06 09:55        김영진 기자

베이글과 머핀 이용한 샌드위치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우리들의 아침 시간'이라는 조리빵 브랜드를 런칭하고 신상품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드위치는 '올리브 햄에그머핀'과 '베이컨 치즈 베이글'이다.

'올리브 햄에그머핀'은 에그후라이와 햄, 체다치즈를 넣어 만들었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머핀과 달리 반죽에 올리브와 양파를 넣어 외관을 먹음직스럽게 하고 풍미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베이컨 치즈 베이글'은 베이컨과 체다치즈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상품이다. 가격은 모두 2300원이다.

김희재 세븐일레븐 푸드팀 MD(상품기획자)는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입맛과 구매 성향이 다양해 지면서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기존에 일반 식빵으로 만든 샌드위치에서 벗어나 빵을 고급화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올린 만큼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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