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하현우, MBC '마리텔' 포장마차 방송

부수정 기자

입력 2016.07.22 11:22  수정 2016.07.22 11:23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22일 MBC에 따르면 국카스텐은 다른 출연자들과는 달리 야외에 준비된 포장마차 세트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국카스텐은 "과거 1집 활동 당시 멤버들과 포장마차를 운영했었다"며 "초심을 되찾기 위해 포장마차에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카스텐 멤버들은 다재다능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했다. 기타 전규호는 포장마차 대표 메뉴인 닭봉볶음과 닭모래집볶음을 만들겠다고 말했고, 그는 콜라 소스를 이용해 손쉽게 만드는 레시피를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규호의 요리가 완성되는 동안 하현우는 자신이 미술학도다고 밝히며 세상에 하나 뿐인 티셔츠를 만들어보겠다고 선언했다. 하현우는 순식간에 티셔츠에 자신의 얼굴을 그리는 것은 물론, 신개념 방법으로 드럼 이정길의 얼굴을 티셔츠에 그렸다.

하현우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를 불러 즉석 보컬 강의에 나섰다. '3옥타브까지 올릴 수 있는 보컬 비법'을 배우던 스태프는 하현우 못지않은 고음 내기에 성공해 지켜보던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국카스텐은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부르지 않았던 노래를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2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