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EQT 컬렉션 출시
아이코닉한 90년대 이큅먼트 라인의 귀환…핵심 기능만을 담은 컬렉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90년대 첫 선을 보인 이큅먼트 라인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담아낸 2017 FW EQT 컬렉션을 출시했다.
EQT의 새로운 컬렉션은 '핵심만을 담은 것, 불필요한 것은 배제한 것'을 모토로 하는 이큅먼트 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90년대 문화 르네상스 시대를 표현한 SS 시즌에 이어, 이번 FW 컬렉션은 미국 디트로이트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디트로이트 대표 크리에이터 4명인 금속공예가 티프 매시, 뮤지션 제이 다니엘, 래퍼 대니 브라운, 래퍼이자 가수 엔젤 헤이즈와 함께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EQT 레이싱 ADV 여성 스니커즈는 스트레치 니트 소재와 EVA 미드솔에 아디다스 시그니처 삼선 마크가 가장 큰 특징이다. 레이싱 93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끈 구조, 비대칭적인 신발혀와 같은 클래식한 EQT의 여러 디테일한 요소들을 강조하면서 아쿠아 컬러 포인트의 장점을 살렸다.
남성을 위한 EQT 서포트 93/17 모델은 메시 패널과 니트 구조의 어퍼, 뒤꿈치를 받쳐주는 부드러운 몰드 TPU피스와 뒤꿈치 캡 구조를 특징으로 한다. 부스트 미드솔에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새겨 새로운 디자인 속에 살아 숨쉬는 헤리티지 디테일을 선사한다.
스니커즈와 함께 EQT 본연의 컬러에 독특한 90년대 미적 요소를 결합한 스포츠 웨어를 선보인다.
새로운 EQT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24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