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투자증권, 중국 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입력 2018.03.02 09:17 수정 2018.03.02 09:17        부광우 기자

초상증권 한국지사 영업본부장 초빙 강연 등 진행

NH투자증권 모델이 3월 6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4층 NH아트홀에서 열리는 중국 주식 투자설명회를 소개하고 있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오는 6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4층 NH아트홀에서 현지 증권사의 차이나는 클래스(Class)라는 주제로 중국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국 증권사인 초상증권의 한국지사 영업본부장을 초빙해 현지 투자정보와 함께 NH투자증권의 FX담당 애널리스트를 통해 위안화 환율 동향 및 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초상증권은 한국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 중국 증권사로 중국 5대 증권사 중 하나다.

1부는 '중국 4차 산업 관련 투자전략 및 유망종목'을 주제로 박상준 초상증권 한국지사 영업본부장이 강연한다.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 중국이 주력하고 있는 신산업과 신경제 구축과 관련된 전략, 핵심 정책 그리고 관심종목 등을 중국 현지의 관점에서 강연을 풀어나갈 것이다.

2부는 '시진핑 2기 정부, 위안화 강세 스탠스 유효'를 주제로 김환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이 강연을 한다. 위안화 강세에 대한 배경과 향후 전망을 설명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세미나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중에 한 장씩 뜯어 쓸 수 있도록 소액의 위안화 묶음으로 만든 외환책인 위안화북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설명회는 중국주식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설명회 사전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