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1억원 기부


입력 2018.05.04 09:16 수정 2018.05.04 09:25        손현진 기자

아모레 카운셀러와 고객이 기부 응원·소액기부 등으로 나눔에 동참

‘제19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 아모레 카운셀러 송정원, 굿네이버스 김인희 부회장.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제19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하고 카운셀러와 함께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방문판매의 방향성을 임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우수한 성과를 낸 아모레 카운셀러들을 시상하며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2000년부터 진행된 행사로, 올해는 전국의 아모레 카운셀러 약 3200명과 방판 고객 3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아모레 카운셀러의 제안으로 아름다운 나눔을 다함께 실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지난해 가장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인 카운셀러에게 수여되는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수상한 송정원 그랜드수석마스터가 부상으로 시상되는 차량을 증정받는 대신, 차량에 상당하는 금액인 5000만원을 사회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먼저 밝힌 것.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매칭기프트 제도로(Matching gift, 후원금에 비례해 회사에서 동액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제도) 역시 5000만원을 더해, 총 1억원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이는 결식아동과 소외가정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행사장 외부에서는 아모레 카운셀러, 고객들이 송정원님과 아모레퍼시픽의 아름다운 기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소액의 기부에 동참하는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졌다. 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AR, VR을 활용한 방판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아모레 카운셀러와 고객의 친밀한 관계에 대해 조명하는 고객 감사 프로그램 등 초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여성’, ‘자연생태’, ‘문화’의 3대 핵심 활동 영역을 중심으로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A MORE Beautiful World’라는 비전 아래, 모든 여성이 저마다 꿈꾸는 삶을 누리는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