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뺑반' 류준열 "혜리와 잘 만나고 있어요"(인터뷰)


입력 2019.01.25 12:50 수정 2019.01.29 07:50        부수정 기자

영화 '뺑반' 라운드 인터뷰

영화 '뺑반'에 출연한 배우 류준열이 공개 열애 중인 혜리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쇼박스 영화 '뺑반'에 출연한 배우 류준열이 공개 열애 중인 혜리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쇼박스

영화 '뺑반' 라운드 인터뷰

영화 '뺑반'에 출연한 배우 류준열이 공개 열애 중인 혜리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25일 서울 삼청동에서 열린 '뺑반' 홍보 인터뷰에서 류준열은 혜리와 애정 전선에 대해 "잘 만나고 있다"고 짧게 얘기하며 웃었다.

'뺑반'에서 류준열은 차에 대한 천부적 감각을 지닌 전담반의 에이스 서민재 순경으로 출연한다.

류준열은 "시나리오가 신선하고 재밌었다"며 "한준희 감독의 전 작품을 재밌게 보기도 했고, 감독님과 얘기가 잘 통했다"고 전했다.

그가 맡은 민재는 극 초반과 중반을 넘어서며 확 바뀐다. 배우로서는 고민되는 지점이었다.

배우는 "관객들이 민재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게 하고 싶었다"며 "오히려 관객 입장에서 편하게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뺑반'(뺑소니 전담반)은 스피드와 차에 대한 광기에 사로잡힌 범죄자를 잡으려는 뺑소니 사고 조사반 경찰의 활약을 그린 카체이싱 액션 영화다.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등이 출연한다. 1월 30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