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마무 화사, 첫 솔로곡 '멍청이'…"역시 퀸화사"


입력 2019.02.09 13:24 수정 2019.02.09 16:54        김명신 기자
마마무 화사가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RBW 마마무 화사가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RBW

마마무 화사가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화사는 9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사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짝이는 왕관, 화려한 악세서리, 레드립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성, 파격적인 비주얼로 '퀸화사'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깊은 눈빛 속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출하며 우아하면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앞서 1차 콘셉트 포토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 화사는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화려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화사는 13일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을 발표하고 데뷔 첫 솔로 도전에 나선다.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짙게 베여 화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화사의 데뷔 첫 솔로곡 '멍청이(twit)'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