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 대상 5월 '칸 영화제' 초청 이벤트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7일 00:50:29
    하나카드, 고객 대상 5월 '칸 영화제' 초청 이벤트 진행
    2월 28일까지 하나카드 ‘GLOBAL MUST HAVE’에서 응모 가능
    기사본문
    등록 : 2019-02-12 09:34
    배근미 기자(athena3507@dailian.co.kr)
    하나카드와 마스터카드가 오는 5월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제72회 칸 영화제’에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칸 영화제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의 ‘칸 영화제 프로모션’은 하나카드 고객 1인과 동반 1인, 총 2명에게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왕복 항공권,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드레스 및 메이크업 체험, 영화제 백스테이지 투어, 포토월 촬영, 프리미엄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해 ‘칸 영화제’의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칸 영화제(FESTIVAL DE CANNES)’는 매년 5월 프랑스 남부의 휴양도시 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전 세계 영화인들의 축제이자 꿈의 무대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먼저 응모한 후 이달 말까지 하나 마스터카드 해외(온/오프라인) 누적 결제액 20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누적 이용금액 20만원당 1회의 응모권이 부여되는 만큼 해외이용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동반포함 2명)에게는 ‘칸 영화제 초청 패키지’, 2등(100명)에게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 3등(2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가 각각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칸 영화제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본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플랫폼 ‘GLOBAL MUST HAVE’를 통해 세계 3대 영화제(칸, 베니스, 베를린)에 고객을 초청하여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 배근미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