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2년 연속 인텔 PQS어워드 수상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2일 17:44:22
    삼성전기, 2년 연속 인텔 PQS어워드 수상
    우수품질공급업체상...제품 성능·품질 등 공로 인정
    2000년부터 반도체용 패키지 기판 등 인텔에 공급
    기사본문
    등록 : 2019-03-13 10:36
    이홍석 기자(redstone@dailian.co.kr)
    ▲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1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서 진행된 ‘2018 인텔 SCQI 시상식’에서 우수품질공급업체상인 PQS 어워드를 수상한 뒤 김응수 삼성전기 PCB팀장(왼쪽에서 두 번째)와 홍석현 삼성전기 미주 판매법인장(맨 오른쪽)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삼성전기
    우수품질공급업체상...제품 성능·품질 등 공로 인정
    2000년부터 반도체용 패키지 기판 등 인텔에 공급


    삼성전기(대표 이윤태)는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서 진행된 ‘2018 인텔 SCQI 시상식’에서 우수품질공급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인 PQS(Preferred Quality Supplier)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PQS 어워드는 인텔이 운영하는 협력사 지속 품질 개선(SCQI·Supplier 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 세계 공급업체 중 품질·기술력·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우수한 기업을 선정 후 매년 시상하는 것으로 업체간 경쟁이 치열하다. 올해는 총 30여 개 업체가 수상하며 최고의 실력을 입증받았다.

    삼성전기는 반도체 패키지 기판 등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고 우수한 품질을 공급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업체에 선정됐고 지금까지 총 4회 수상을 기록했다.

    삼성전기는 지난 2000년부터 인텔의 주요 공급업체로서 20년째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은 “삼성전기의 기술력과 품질이 2년 연속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삼성전기는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적인 신공법을 통해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