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분위기' 시에나 밀러 화보 비하인드컷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20일 23:22:56
    '독보적 분위기' 시에나 밀러 화보 비하인드컷
    기사본문
    등록 : 2019-05-11 10:03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시에나 밀러 화보가 화제다. ⓒ 지미추

    할리우드 배우 시에나 밀러의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시에나 밀러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여유 있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모니터를 집중하듯 바라보며, 모델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보여줬다.

    시에나 밀러는 화보 공개를 앞두고 인터뷰를 통해 작품에 대한 열정과 반항적이고 특이한 캐릭터를 선호하는 이유 등 그녀의 연기 활동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또한 그녀는 “우리가 여성으로서의 존재를 환영 받고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시기에 와 있다고 생각한다. 타임즈 업 & 미투 운동으로 인해 훨씬 더 힘을 받고 있고, 서로의 뒤에 여성들이 버티고 있는 현상이 힘이 된다”며 “무언가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인지하고 이에 맞서 싸우는 것은 매우 강력한 일이기에, 이런 활동을 파파라치와 시나리오와 싸우기도 하는 등 미디어와 함께 해오려고 노력한다.”며 현대 사회 속에서 살아가는 여성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의 소신을 내비쳤다.

    한편,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시에나 밀러는 2000년대 초반 영화 '레이어 케이크', '나를 책임져 알피', '팩토리 걸'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계 미국인 배우다. 영화, 드라마, 화보촬영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영화 '아메리칸 우먼'과 '21 브리지스'에서 주연을 맡아 2019년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