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황희 누구? 신인 같지 않은 존재감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0일 23:35:50
    '아스달 연대기' 황희 누구? 신인 같지 않은 존재감
    기사본문
    등록 : 2019-06-04 10:33
    이한철 기자(qurk@dailian.co.kr)
    ▲ '아스달 연대기' 황희가 주목을 받고 있다. tvN 방송 캡처.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무광' 역을 맡은 배우 '황희'가 신인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최고의 콤비인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창조해 낸 색다른 스토리와 디테일의 대가 김원석 감독의 연출력, 장동건, 송중기, 김옥빈, 김지원 등 화려한 캐스팅까지 더해져 일찌감치 201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혀왔다.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약해 온 신인 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아스달 연대기'라는 대작에 주요 캐릭터로 합류하게 된 '황희'는 베테랑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특유의 개성 강한 비주얼과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황희는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전사 캐릭터인 '무광' 역을 완벽하게 소화, 짧은 등장에도 극의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몰입감을 더했다.

    1회 오프닝에서 홀로 등장한 황희는 뇌안탈 사냥에 나선 대칸 부대 전사로서 거대하고 날렵한 존재에 대한 공포감과 사냥에 실패한 뒤의 분노를 미세한 표정 변화만으로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2화에서는 평화롭던 와한족을 침략해 어린이와 노인까지 가리지 않고 무차별 살육하는 냉혹한 전사의 모습으로 압도적인 위압감을 선사했다. '아스달 연대기'에서 가장 '쎈캐'인 '무광'이 펼칠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곤'(장동건 분)이 이끄는 대칸 부대 전사로, 앞으로 더욱 비중 있는 활약을 펼칠 '무광' 역의 '황희'가 출연 중인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비주얼과 이야기로 매주 주말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