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세경, 아름다움 한 스푼 '독보적 매력'


입력 2019.07.13 09:43 수정 2019.07.13 09:43        스팟뉴스팀
배우 신세경 비하인드 스틸이 화제다. ⓒ 나무엑터스 배우 신세경 비하인드 스틸이 화제다. ⓒ 나무엑터스

배우 신세경이 화보 같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으로 돌아올 신세경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와 어울리는 신세경의 다채로운 면면들이 감겨있다. 특히 눈부신 화사함부터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크함까지, 신세경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은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다.

신세경은 다양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한 것은 물론,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안방극장 복귀작인 '신입사관 구해령'에 대한 신세경의 진솔한 생각을 들을 수 있었다.

"대본을 읽고 반해버렸어요"라 작품에 각별한 애정을 표한데 이어, "대본 자체가 굉장히 산뜻하고 깔끔했어요. 캐릭터 각각의 매력도 빛나고 그들이 모였을 때 빚어내는 앙상블 또한 기대되는 작품이에요"라 전해 보는 이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신세경뿐만 아니라 예비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만든 '신입사관 구해령'은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극 중 그는 조선의 첫 여사관 구해령으로 변신,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경 주연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1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