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4개 도시 추가 "관객 성원에 보답"


입력 2019.07.19 14:59 수정 2019.07.19 14:59        이한철 기자
어반자카파가 전국 10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가 전국 10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대표 감성 음악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팬들 성원에 힘입어 10주년 전국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 포스터를 공개하고 세부 일정을 발표했다.

어반자카파 전국투어는 지난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10주년 콘서트'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규모를 확장해 진행하는 콘서트로, 오는 8월10일 경기도 고양을 시작으로 부산, 제주, 대구까지 총 4개 도시를 돌며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어반자카파는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공연 구성과 명품 라이브 무대로 '믿고 듣는' 콘서트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10주년 콘서트에서도 '커피를 마시고',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서울 밤' 등 10년 활동을 아우른 히트곡과 숨은 명곡 무대를 통해 부드러운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 대한민국 대표 혼성 보컬그룹다운 명성을 입증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주 개최된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팬들이 보내주시는 성원과 요청에 보답하고자 4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가게 됐다. 감성 발라드부터 흥겨운 무대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역대급 세트리스트와 고품격 라이브 세션, 알찬 무대 연출 등 차별화된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어반자카파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 티켓 예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예매사이트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전 지역 동시 오픈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