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엘룬’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1일 11:33:15
    게임빌, ‘엘룬’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론칭 기념 ‘미호 코스튬’ ‘엘룬의 빛’ 증정 이벤트
    기사본문
    등록 : 2019-07-24 11:03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게임빌 자체 개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엘룬(Elune)’.ⓒ게임빌

    론칭 기념 ‘미호 코스튬’ ‘엘룬의 빛’ 증정 이벤트

    게임빌은 24일 자체 개발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엘룬(Elune)’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국가는 미국·일본·독일·프랑스·태국 등 약 140곳이다.

    게임빌은 엘룬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미호 코스튬’과 ‘엘룬의 빛’을 획득할 수 있다.

    루비와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는 엘룬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한 루비 지급 이벤트와 론칭 기념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엘룬은 지난 주 국내에 출시해 24일 현재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0위권을 기록 중이다. 200여종의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와 다채로운 옴니버스식 스토리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엘룬은 끊임없이 출연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틈’과 ‘계승전’, 연맹원 간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연맹전’, 층마다 다양한 조합의 적을 팀플레이를 통해 극복하는 ‘혼돈의 탑’, 엘룬을 진화 시킬 수 있는 ‘라이쳐의 신전’ 등이 핵심 콘텐츠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